Effect of Hofstede’s Cultural Dimensions and Self-Expression on Star Rating in E-commerce
- 1장 서 론1
- 제1절 연구 배경 및 목적 1
- 제2절 연구 구성4
- 제2장 이론적 배경 5
- 제1절 Hofstede 문화차원5
- 제2절 크로스보더 이커머스(CBEC)의 개념과 특성 8
- 제3절 선행연구 9
- 1. 문화와 소비자 행동9
- 2. 문화 이론의 다양화 10
- 2. 문화와 자기표현의 상호작용 11
- 2. 기존 연구의 한계와 본 연구의 기여 12
- 제3장 연구설계 14
- 제1절 연구모형14
- 제2절 가설설정17
- 1. 주효과 가설17
- 2. 조절효과 가설 19
- 제3절 데이터 측정20
- 1. 상품 데이터20
- 2. 문화 데이터23
- 3. 자기표현 측정25
- 제4장 연구결과 29
- 제1절 기술통계29
- 제2절 가설검증31
- 제5장 결론 34
- 제1절 연구의 의의34
- 제2절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 계획 36
- 참고문헌 3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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